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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알리지 회원가입은 알리지 우측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회원가입 시 본사와 사업장으로 구분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.
    - 본사와 사업장 : 관리자 PC만 사용 가능
    - 현장관리자 : 관리자 APP만 사용 가능
    - 근로자(일용직 포함) : 모바일PC, 근로자APP 사용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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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본사와 사업장의 차이를 알려주세요!

    본사회원
    - 사업장(현장)회원이 본사를 선택할 경우, 산하 모든 사업장(현장) 현황정보 열람 가능
    사업장(현장)회원
    - 회원가입 시 본사 회원등록이 되어 있을경우 본사 선택 가능- 본사 등록되지 않아도 단독 회원가입이 가능- 향후 본사 등록되면 추후 본사정보 선택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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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사업장 가입 후 본사를 연결하고 싶어요!

    사업장 가입 시 본사가 선가입되어 있다면 본사선택을 통해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.
    본사 조회가 안될 경우에는 사업장 선가입 후 추후 본사선택을 추가로 진행하면 연결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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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관리자 PC는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
    본사, 사업장을 관리하는 담당자가 전반적인 관리를 하며
    가입 시 입력했던 아이디/비밀번호를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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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모바일 PC는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
    어플을 사용하기 어려운 근로자가 모바일로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
    어플과 동일하게 이름과 연락처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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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관리자APP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
    관리APP은 관리자PC > 사업장 관리 > 현장관리자 정보에서 현장관리자로 등록된 사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이름과 연락처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    [주요기능]
    1. 일일 개인점검 참여인원 관리
    2. TBM일지 작성
    3 .TBM일지 참여인원 관리
    4. 안전교육 참여인원 관리
    5. 개인정보 변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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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알리지 사용방법]근로자APP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
    근로자APP은 관리자PC > 사업장 관리 > 모바일 사용자 관리 > 근로자를 개별/일괄로
    등록된 사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름과 연락처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현장은 등록 시 등록된 현장이 조회됩니다.
    다수의 현장에 등록되어 있을 경우 근로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  [주요기능]
    1. 일일 개인점검 참여
    2. TBM일지 확인 및 서명 참여
    3. 안전교육 참여
    4. 개인정보 변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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