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리지 회원가입은 알리지 우측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시 본사와 사업장으로 구분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.
- 본사와 사업장 : 관리자 PC만 사용 가능
- 현장관리자 : 관리자 APP만 사용 가능
- 근로자(일용직 포함) : 모바일PC, 근로자APP 사용 가능
본사회원
- 사업장(현장)회원이 본사를 선택할 경우, 산하 모든 사업장(현장) 현황정보 열람 가능
사업장(현장)회원
- 회원가입 시 본사 회원등록이 되어 있을경우 본사 선택 가능- 본사 등록되지 않아도 단독 회원가입이 가능- 향후 본사 등록되면 추후 본사정보 선택 가능
사업장 가입 시 본사가 선가입되어 있다면 본사선택을 통해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.
본사 조회가 안될 경우에는 사업장 선가입 후 추후 본사선택을 추가로 진행하면 연결됩니다.
본사, 사업장을 관리하는 담당자가 전반적인 관리를 하며
가입 시 입력했던 아이디/비밀번호를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어플을 사용하기 어려운 근로자가 모바일로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
어플과 동일하게 이름과 연락처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관리APP은 관리자PC > 사업장 관리 > 현장관리자 정보에서 현장관리자로 등록된 사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이름과 연락처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[주요기능]
1. 일일 개인점검 참여인원 관리
2. TBM일지 작성
3 .TBM일지 참여인원 관리
4. 안전교육 참여인원 관리
5. 개인정보 변경
근로자APP은 관리자PC > 사업장 관리 > 모바일 사용자 관리 > 근로자를 개별/일괄로
등록된 사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름과 연락처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현장은 등록 시 등록된 현장이 조회됩니다.
다수의 현장에 등록되어 있을 경우 근로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.
[주요기능]
1. 일일 개인점검 참여
2. TBM일지 확인 및 서명 참여
3. 안전교육 참여
4. 개인정보 변경